유탑 여수 마리나 호텔 앤 리조트, 오픈 전 1박 2일 투숙 체험단 무료 이벤트
유탑 여수 마리나 호텔 앤 리조트, 오픈 전 1박 2일 투숙 체험단 무료 이벤트
  • 투데이뉴스코리아
  • 승인 2019.05.13 10:2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앤 리조트,
오픈 전 1박 2일 투숙 체험단 이벤트 진행

이 달 31일 오픈을 앞둔 전남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앤 리조트가 개관 전 일반 관광객을 대상으로 ‘1빠 투숙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여수의 명물로 탄생한 유탑 마리나 호텔 앤 리조트는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또한 여수 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인피니티풀과 게임방, 코인노래방, 피트니스센터,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유탑그룹이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 호텔은 파도 물결과 마리나에서 영감을 얻어 설계됐다. 유탑그룹은 설계, 감리, 분양, 건설·시공, 호텔·레저 등 모든 건설 분야를 다루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1박 2일 호텔 투숙과 부대시설과 조식 이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당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URL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모집인원은 300여명 이상이며, 당첨자는 이 달 10일 발표된다.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타임 채널의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에 출연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MIRIP, 이혜주 등 3명의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이윤구 유탑 마리나 호텔 총지배인은 “개관 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시숙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내부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진순 2019-05-13 16:01:51
신청합니다

박남희 2019-05-13 11:36:40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