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뒤흔들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 영화 리미트, 배우 이정현 캐스팅 확정...올여름 크랭크인!
'대한민국을 뒤흔들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 영화 리미트, 배우 이정현 캐스팅 확정...올여름 크랭크인!
  • 최현미
  • 승인 2020.04.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뉴스코리아] 영화 <리미트>가 배우 이정현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올여름 크랭크업을 목표로 본격적인 제작에 착수한다.

영화 <리미트>가 주연 ‘소은’ 역에 배우 이정현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리미트>는 사상 최악의 유괴사건의 비밀 위장 수사에 투입된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이 유괴범과의 쫓고 쫓기는 강렬하고 치밀한 심리 드라마를 보여줄 범죄 스릴러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서의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정현이 2020년 다시 한번 변신을 예고한다.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영화 <명량><군함도>를 통해 그 누구보다 강렬한 존재감을 관객들에 각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정현.

그녀가 올 여름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연상호 감독의 <부산행> 그 4년 뒤를 배경으로 한 액션 블록버스터 <반도>를 통해 관객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예고한 것에 이어, 영화 <리미트>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배우 이정현은 영화 <리미트>를 통해 유괴된 아이의 부모를 대신해 유괴사건에 위장 투입돼 유괴범과의 치밀한 심리전과 사투를 벌이는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 역을 맡았다. 매 작품마다 압도적인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캐릭터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영화 <리미트>는 손예진, 감우성 주연의 드라마

[연애시대]

(2006)의 원작자로 유명한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 고(故) 노자와 히사시의 각본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또한, 설경구와 문소리 주연의 영화 <스파이>(2013)로 성공적인 연출 데뷔식을 치른 이승준 감독의 복귀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정현을 중심으로 주요 캐스팅을 확정한 영화 <리미트>는 올여름 크랭크인 예정이다.

[제작: 예스아이엠픽쳐스 l 제공: 조이앤시네마 l 공동제작/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ㅣ 감독: 이승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